미성년자가 성인용품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미성년자는 성인에 비해 자기조절력이 약하므로 성인용품의 자극에 중독되기 쉽기 때문이다.
리얼돌: 인체 전체를 묘사한 성인용품. 당연히 여성을 위해 딜도가 부착된 남성 리얼돌도 있다.
세계 여러나라에서는 자국의 성인용품점을 법률로 미성년자들이 출입할 수 없도록 엄격하게 규제하고 있다. 미성년자의 나이는 각 지역과 행정구역 그리고 국가마다 조금씩 다르다. 어떤 나라들, 주로 이슬람교를 믿는 아랍권 국가들에서는 모든 성인용품 자체의 판매를 금지하기도 한다.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일 부드러운 제품, 재질이 뭔가 독특한건지 일제에서 느낄 수 없는 느낌을 준다. 너무 빠르게 흔드는 것보단 보통의 속도로 해야 실제와 비슷한 경험을 주는 것 같다.
성행위에 대한 관심만큼이나 종류가 엄청나게 많고, 사용법과 기능도 다양하므로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 자신의 신체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고, 처음 사용하는 경우 자극이 부드럽고 약한 제품을 골라야 한다.
필도 - 양쪽으로 성기 모양이 있는 딜도. 레즈비언들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한다. 물론 여성-남성의 페깅 플레이나, 드물게 남성-남성도 사용할 수 있다.
성인용품 광고, 야한 동영상 등에서 성인용품을 사용하면 극강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는 등의 홍보를 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런 내용은 대부분 과장이다. 극강의 쾌감을 느끼는 경우는 매우 드물다.
살정자제 · 자궁 내 장치 · 질내고리 · 콘돔(브랜드) · 피임약(배란조절형 피임약 · 사후피임약)
콘돔과 마찬가지로 길이는 자유롭고 둘레를 규격으로 하는 경우가 많다. 입문자의 경우 둘레를 생각보다 작게 성인몰 고를 것이 권장된다.
그리고 윤활제(러브젤)를 반드시 발라야 한다. 한 번 바른다고 끝이 아니고, 특히 항문의 경우 러브젤의 수분이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유성 윤활제를 바르거나 자주 발라줘야 한다. 절대로 윤활제를 아끼면 안 된다. 윤활제 아끼려다 항문이 다치거나 파열되어 병원비가 더 날아간다.
알이 체내에서 안 나오더라도 젤라틴으로 만들어져서 나중에 체온에 녹아서 나오니 사용시 알이 끼더라도 걱정하지 말자.
다만, 무슨 냄새라고 거창하게 붙여놓긴 하지만, 모두 인공적으로 만든 냄새이기 때문에 고급 제품을 제외하고는 실제 사람 체취와 많이 다르고 화학약품과 싸구려 화장품이 섞인 듯한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으며 지속 시간도 무척 짧으니 너무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더군다나 한국에서 이런 물건들은 생산지(주로 일본)에 비해 엄청나게 비싸니 그렇게 권할 만한 물건은 아니다.
대체 어느 회사에서 만든건지도 모르는 별모양이 새겨진 섹스머신도 예상외로 가성비가 매우 좋기로 유명하다.